Home | Contact | Sitemap | Admin

♣ 상담안내

♠ 전화문의 : Tel : 031-735-6310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담당자를 통하여 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 팩스문의 : Fax : 031-735-6334 로 원하시는 제품사양 및 견적의뢰서를 보내주시면, 빠른시간내에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메일문의 : 메일 : mmm@m-m.co.kr 로 원하시는 제품사양 및 견적의뢰서를 보내주시면, 빠른시간내에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온라인문의 : http://www.m-m.co.kr 로 접속하시어 "고객문의>견적문의"에 남겨주시면, 빠른시간내에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방문상담 : 당사 재고보유품의 경우 당사에 오셔서 직접 제품을 확인하신 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전에는 원하시는 상품의 재고유무를 전화로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위치는 당사의 약도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중요공지

♠ 유선통화시 구두로 불러드린 견적금액은 참조용으로써, 정식견적금액으로 유효하지 않습니다. (착오/변경등으로 인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반드시 주문전에 팩스,메일등 서면으로 재확인을 받으셔서 주문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 수입대상품목 / 수입규제품목(Export License) / 재고부재품목등이 있으므로 주문시 납기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온라인 송금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결제계좌 사본(다운로드) Note
우리은행 1005-202-243235 주식회사 마스 결제계좌 다운로드(*.pdf) 주거래 은행
기업은행 165-091115-04-011 주식회사 마스 결제계좌 다운로드(*.pdf) 입금후 통지요망
국민은행 676901-01-182509 주식회사 마스 결제계좌 다운로드(*.pdf) 입금후 통지요망
신한은행 140-010-038039 주식회사 마스 결제계좌 다운로드(*.pdf) 입금후 통지요망
KEB 하나은행 340-910022-07704 주식회사 마스 결제계좌 다운로드(*.pdf) 입금후 통지요망
농 협 301-0130-7822-11 주식회사 마스 결제계좌 다운로드(*.pdf) 입금후 통지요망


♣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우리은행 080-365-5000 https://www.wooribank.com
기업은행 1588-2588 http://www.ibk.co.kr
국민은행 1588-9999 https://www.kbstar.com
신한은행 1544-8000 http://www.shinhan.com
KEB 하나은행 1599-1111 https://www.kebhana.com
농 협 1588-2100 http://www.nonghyup.com
수 협 1588-1515 http://www.suhyup.co.kr
외환은행 1588-3500 http://www.keb.co.kr
한국스탠다드차타드 1588-1599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부산은행 1588-6200 http://www.busanbank.co.kr
우체국 1588-1900 http://www.epostbank.go.kr


♣ 신용카드 결제(향후예정)

♠ 당사 방문시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 카드전표 발행을 통하여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가맹점카드사 연락처 가맹점번호
삼성카드 1588-8700
신한카드(LG카드) 1544-7000
비씨카드 1588-4500
롯데카드 1588-8300
현대카드 1577-6000
국민은행 1588-1688(문의) 1588-1788(승인)

♣ 주문 및 배송규정

♠ 모든 주문은 전자메일/팩스등 증빙가능한 서류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구두로 된 주문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 주문완료후 주문서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고객께서 보내주신 팩스/메일 전송에 대한 누락은 당사에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고객사 주문서 전송 및 당사의 주문서 수신이 반드시 쌍방의 계약이 완료되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협의 요청시 계약이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 바랍니다.

♠ 배송지 수정은 고객사 결제가 완료된 후, 통상 당일 오후 3시 이전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 제품발송시 배송중 파손된 제품은 『주식회사 마스』가 모든 책임을 보증합니다.

♠ 제품검수시 파손이 발견된 경우 발송일 기준으로 7일이내 파손을 통지하여 주시면, 폐사의 서비스 규정약관에 따라 처리됩니다.


♣ 배송처리절차

주문/접수 결제확인 납품준비 배송방법 제품검수 제품포장 제품발송
고객주문내역 확인
결제방식 확인
재고여부 및 납기통지
주문계약 완료처리 통보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현금
기타(주문계약에 따름)
재고품은 즉시반출
수입대상 품목인경우 수입업무진행
수출허가 상품인 경우 E/L신청
기타(주문계약에 따름)
택배
퀵-고객요청시
화물-고객요청시
기타(주문계약에 따름)
외관검사
전수검사/시운전
구성품 내역확인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안내

♠ 세금계산서는 공급시기에 교부하되, 월합계 세금계산서의 경우에는 익월 10일까지 교부해야 합니다.
♠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 53조의 2 제4항에 사업자간 세금계산서 발급은 재화, 영역 공급일의 다음달 10일까지 발급.

    다만, 발급기한의 말일(10일)이 토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다음날까지 연장.
♠ 10일이 지난 11일부터는 공급자, 공급받는자 모두에게 공급가액의 1%씩 각각 지연발행 가산세가 부과됩니다.
♠ 공급자는 (지연발행) 가산세, 공급받는자는 (지연수취) 가산세 1%에 해당합니다.
♠ 또한 과세기간( 1/1 ~ 6/30, 7/1 ~ 12/31 )이 지나고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셔야 하는 경우, 이때는 지연발행 가산세가 아닌 미발행 가산세에 해당하게 됩니다.
♠ 이 경우는 공급자는 공급가액의 2%에 해당하는 미발행(미교부) 가산세가 부과되며, 공급받는 자는 매입세액을 공제받지 못하게 됩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부가가치세법 시행령"을 참조 바랍니다.

♣ 교환/반품/환불/불가의 규정 및 이에 따른 처리절차

♠ 본 내용은 당사와 고객사간의 이견을 좁히고자 제공하는 통상적인 자료로써, 반드시 일치하지는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사항은 폐사 서비스규정 및 약관을 참조 바랍니다.


♣ 교환

1. 운송 중 제품 파손이나 제품 불량일 경우, 최초 구입후 7일 이내에는 교환요청이 가능하며, 소비자 과실인 경우에는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2. 교환의 경우 해당제품을 당사로 선입고 및 기기점검이후, 신제품으로 반출이 진행됩니다.
3. 기타사항은 폐사 서비스규정 및 약관을 참조 바랍니다.


♣ 반품

1. 반품은 구입후 7일이내 상품에 하자가 없을경우에 가능합니다.
2. 상품별 반품수량과 사유를 정확히 적어 주십시요.
3. 반송물품은 운송사는 일반택배 또는 우체국등을 통하여 발송하실수 있습니다.
4. 반품하실 상품을 보내시기전에 당사로부터 반송장번호(RMA번호)을 발급받으신후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5. 반송번호를 부여받으신후 즉시 반송처리 바랍니다. 제품출고일 기준으로 7일 초과후에는 반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6. 반송장번호는 실제상품이 입고되었는지를 추적하고, 이후 환불근거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정확히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7. 당사 담당자가 상품을 수령하고, 물품을 확인후 반품처리가 완료되어야 환불절차가 이루어 집니다.
8. 기타사항은 폐사 서비스규정 및 약관을 참조 바랍니다.


♣ 환불

1. 환불까지의 소요기간은 하기 내용을 참조 바랍니다.
2. 환불계좌는 계약업체의 송금된 계좌를 원칙으로 합니다.
3. 카드결제의 경우 매입/매출 취소과정이 있어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기타사항은 폐사 서비스규정 및 약관을 참조 바랍니다.


♣ 교환/반품/환불 불가(모든규정에 우선적용됨)

1. OEM(주문자생산방식)으로 생산/제작된 미사용 제품의 반품/환불 요청 - 기간에 관계없음.
2. 제조사 주문제작품으로 수입된 미사용 제품의 반품/환불 요청 - 기간에 관계없음.
3. 제품 개봉 및 사용 후 고장이 아닌 반품/환불 요청 - 기간에 관계없음.
4. 최초 구입 후 7일 이후 반품/환불 요청 - 반출일자를 기준으로 함
5. 기타사항은 폐사 서비스규정 및 약관을 참조 바랍니다.


♣ 교환/반품/환불요청 처리절차

교환/반품/환불요청 반송장번호 발행(RMA) 반품물건 반송 공급사 검수확인 교환/반품/환불처리
1.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반품/환불을 요청합니다.
2. 담당자에게 연락바랍니다.

3. 예상소요기간(업무일기준, 공휴일 제외됨)
1.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2. RMA 수신후 즉시 반송요망
반송번호가 기재된 물품반송
★ 중요공지!
1. 반송중 물품파손시에는 고객이 모든비용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따라서 깨지기 쉬운 물품은 포장에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손상정도에 따라서는 반품이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1. 제품에 따라 검수기간이 좀 달라질수 있음
2. 고객과 이견에 따라 검수기간이 달라질수 있음
3. 당사 사정에 의하여 검수기간은 변경될수 있음
4. 검수기간 초과가 예상되는 경우 사전에 공지하여드립니다.
1. 교환주소요청-교환시 해당
2. 반품완료통지
3. 환불계좌요청
4. 수입품 불량 교환의 경우 납기가 변경됨.
5. 제작품 불량 교환의 경우 납기가 변경됨
당사 발송후 7일이내에만 가능 최대 2일이내(통상 즉시발급) 약 2~5일소요(배송물류사에 따름) 최대 14일이내(통상 5일이내) 최대 14일이내 (통상 5일이내)
상호 : 주식회사 마스  |  (우)13209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45번길 14 우림2차 A-1610호   |   Tel : 031-735-6310 / 6320   |   Fax : 031-735-6334
대표이사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안승만   |   사업자등록번호 : 129-86-80575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 제2013-경기성남-0854호   |   메일 : mmm@m-m.co.kr

COPYRIGHT© MAS CO.,LTD. ALL RIGHTS RESERVED.